지비티에스

수·출입의 4대업무(선적/통관/운송/보험)를 GBTS 시스템을 통해, 업무 당사자간 협업, DATA와 물류현황을 공유, 업무효율 상승 및 비용까지 절감되는 국내 최초의 수·출입물류 특화 ERP시스템 입니다.

GBTS란?

기업의 수·출입 업무시 발생하는 선적, 통관, 운송, 보험 4대업무를
이메일 방식이 아닌 전용 플랫폼을 통한 시스템 방식으로 변화시켜, 기업 내·외부 업무 당사자간 협업구조를 구성하고,
수출입 데이터와 물류현황을 전사적으로 공유하고 함께 모니터링 함으로써, 업무효율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는
국내 최초의 수·출입물류 특화 ERP시스템 입니다.

GBTS의 주요기능

① 스마트 협업

수·출입업무 당사자들이 하나의 플랫폼에서 업무를 실현하여, 부서간, 포워더, 관세사, 운송사 등 물류 협력업체, 거래처와의 스마트한 협업을 실현

② 스마트워크 실현

클라우드 기반의 플랫폼 업무환경을 구축해, 재택근무, 출장 또는 휴가중에도 간편히 접속해 수·출입 업무를 처리하고, 진행현황을 모니터링하는 스마트워크를 실현

③ 물류 현황 및 자료 공유

업무담당자가 생성 및 보관하는 모든 수·출입문서를 아마존 클라우드(AWS)에 저장후 공유하여, 문서분실 방지, 실시간 물류현황을 공유해 불필요한 문의, 보고를 제거

④ 단순 문서업무 제거 및 개선

관리에 불필요한 업무를 없애고 획기적으로 개선해, 여러건의 선적서류를 손쉽게 대량생성 할 수 있으며, 협업시스템을 통한 업무처리로 관리가 필요없는 문서관리를 실현

⑤ 수·출입통관 RM(Risk Management) 기본 제공

관세사와 기업이 BTS를 통해 수·출입 통관 데이터를 함께 공유해, 단가추이 분석, 거래선별 물량, 거래대금 집계 등 RM 리포트 기본 제공

⑥ 유연한 커스터마이징

각 수·출입기업의 특수한 업무상황 및 운용중인 ERP등과 인터페이스를 통한 업무능률 극대화 등 상황에 맞는 유연한 커스터마이징 개발이 가능